공지사항

View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2차) 일정 변경 안내
작성자 취창업·대외협력센터 작성일 20/10/13 (13:37) 조회수 3915
공고기간 ~ - 공고상태 진행중

안녕하십니까! 학생취업처 취창업대외협력센터입니다.


학사일정(중간고사) 변경에 따른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2차 일정 변경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일정 참고하여 주시길 요청드리며, 참가가 불가하여 환불이 필요 하신분은 아래의 환불방법을 참고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방법 : 이메일 신청(jos@hit.ac.kr), 내용 :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환불 요청, 성명, 학과, 학번, 계좌번호   

  ※ 환불 희망자 중 교재를 이미 수령하신 분은 발송처((사)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 교재 반환 후 교재비 반환

 - 아 래 -

* 시행일정 1주 연기

□ 문의 : 취창업대외협력센터 조욱상 042-670-9035

제일 상단으로 이동

HIT NOTICE

  •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
  • 2024학년도 동계 기숙사 모집
  • 전공심화 운영진단 결과
  • 스포츠건강관리과 대회 시상팝업
  • [혁신지원사업단] 뉴스레터 안내
  • 2024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한식조리산업기사 합격
  • 신규 히트톡 설치 안내
  • 학습역량경진대회 공모안내
  • 연차평가 결과 안내
  • 산단-ESG교육경영 업무협약
  • 학습역량강화 설문조사 QR
  • 대전보건대학교 홍보채널 오픈
  • 카카오플러스친구 안내
  • 2023 미래작업 크리에이트 프로젝트 쇼케이스 은상 수상
  •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교육훈련과정 지정!!
  • [국민건강보험공단]건강보험 재정지킴이 제도 안내
  • 여자기숙사 신축공사에 따른 통제 안내
  • 학술정보관 대학생 필독서 100 추천
  •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최우수A등급 획득

팝업건수 : 총 0

CLOSE 오늘하루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