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 인사말

백년미래 내다보는 대학교,
천년의 인재 키우는 대학교

 

학교법인 청운학원
대전보건대학교 이사장 김택균

명문 사학 학교법인 청운학원 대전보건대학교

1977년 이기석 박사님에 의하여 박애 · 근면 · 탐구의 교시아래 설립된 우리 대학교가 약 반세기를 거치는 동안 5개학과 400명의 모집정원이
2021년에는 30개 학과 1,740명의 모집정원이라는 외적 성장을 하였고, 내적으로는 대전과 충청, 세종 지역 전문대학 취업률 1위(2020년 교육부 발표, 졸업생 2000명 이상), 전문대학 교육역량강화사업과 대표브랜드 최우수 대학으로 연속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사학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는 성장을 해왔습니다.


국가와 사회 및 자기계발을 위한 인재양성을 목표로 시작된 이런 찬란한 역사는 꾸준한 노력으로 헌신하신 교직원님들과 동문 및 지역사회의 후원이 있었기에 가능하였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외적 교육환경은 급변하고 있기에 우리 청운가족 모두는 새로운 각오와 노력으로 교육외적 변화에 대처하여야만 청운학원의 천년 미래를 확보할 수 있다고 봅니다. 우리 청운학원 가족들의 교육내적 변화가 교육외적 변화를 극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제 저는 교육내적 변화를 선도할 청운학원 가족들 모두의 걸음을 북돋고,
미래를 향하여 비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버팀목이 되려고 합니다.

사랑하는 학생들의 꿈의 실현을 위해, 그리고 이를 이끌고 도외주어야 할 교직원님들과 동문님들을 위하여 지원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한 사람의 인재가 한 나라의 천년을 바꿀 수 있다는 설립자의 이념으로, 그리고 열정을 다해 매진한다면 해낼 수 없는 일이 없다는 믿음으로 청운학원 가족들과 함께 동행 하겠습니다. 청운가족 모두에게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제일 상단으로 이동

HIT NOTICE

  • 내학소 이벤트 당첨자 발표!
  • 대전보건대학교신문 248호 발행
  • 코로나 19 예방 안내
  • 전문대학 취업률

팝업건수 : 총 0

CLOSE 오늘하루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