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View
[2024-08 대학] 스마트(학습관리시스템) LMS 유지보수 용역
작성자 총무팀 작성일 25/02/10 (08:44) 조회수 58
공고기간 2025-02-10 00:00:00 ~ 02-17 공고상태 진행중

대전보건대학교 공고 제2024-08

 

                                  견 적 제 출 안 내 공 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명 : 스마트(학습관리시스템) LMS 유지보수 용역

. 견적입찰 및 계약 방법 : 소액수의(제한총액) 견적/최저가 낙찰

. 배정예산 : 37,200,000

. 견적서 접수 일시 및 장소

- 견적서 이메일(sunoh@hit.ac.kr) 접수 : 2025217() 11:00까지

- 개찰 : 접수 종료 후 1일 이내(주말, 공휴일 제외)

 

2.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 소프트웨어산업흥법 제24조에 의거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 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또는 지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가 대전광역시인 자.

 

3.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의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공제조합보증서 등으로 제출.

. 낙찰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함.

 

4.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를 준용.

 

6.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 견적서(세부내역서 포함) 1.

. 사업자등록증(사본, 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

. 입찰보증금(5/100이상) 증서 1.

* 구비서류를 입찰참가등록 일시까지 제출하지 못할 시 입찰 참여는 불가합니다.

 

7.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신청서를 정해진 기한까지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기타 입찰 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총무팀 (042)670-9051,

용역 문의는 직업교육혁신센터 (042)670-901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0210

 

대 전 보 건 대 학 교 총 장

 

 

제일 상단으로 이동

HIT NOTICE

  • 유아교육과 임용고시 수석합격
  • 국가장학금 1학기 2차 신청안내
  • 고용노동부장관상 표창 수상
  • 2025학년도 기숙사 사생모집 안내
  • 국가시험 수석 더블 크라운 달성
  • 작업치료학과 전국수석! 합격률 100%
  • 물리치료학과 국가시험 전국 수석
  • 반려동물과 동물보건사 1주기 시설기관 인증획득!
  • 표절검사 서비스 도입안내
  • 전공심화 운영진단 결과
  • 스포츠건강관리과 대회 시상팝업
  • 2024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한식조리산업기사 합격
  • 신규 히트톡 설치 안내
  • 연차평가 결과 안내
  • 산단-ESG교육경영 업무협약
  • 대전보건대학교 홍보채널 오픈
  • 카카오플러스친구 안내
  • 2023 미래작업 크리에이트 프로젝트 쇼케이스 은상 수상
  •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교육훈련과정 지정!!
  • [국민건강보험공단]건강보험 재정지킴이 제도 안내
  • 여자기숙사 신축공사에 따른 통제 안내
  • 학술정보관 대학생 필독서 100 추천
  •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최우수A등급 획득
  • 반려동물과 동물보건사 1주기 시설기관 인증획득

팝업건수 : 총 0

CLOSE 오늘하루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