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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8 대학] 스마트(학습관리시스템) LMS 유지보수 용역 | ||
작성자 총무팀 | 작성일 25/02/10 (08:44) | 조회수 58 |
공고기간 2025-02-10 00:00:00 ~ 02-17 | 공고상태 진행중 |
대전보건대학교 공고 제2024-08호
견 적 제 출 안 내 공 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스마트(학습관리시스템) LMS 유지보수 용역
나. 견적입찰 및 계약 방법 : 소액수의(제한총액) 견적/최저가 낙찰
다. 배정예산 : 37,200,000원
라. 견적서 접수 일시 및 장소
- 견적서 이메일(sunoh@hit.ac.kr) 접수 : 2025년 2월 17일(월) 11:00까지
- 개찰 : 접수 종료 후 1일 이내(주말, 공휴일 제외)
2.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다. 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또는 지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가 대전광역시인 자.
3.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의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공제조합보증서 등으로 제출.
나. 낙찰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함.
4.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를 준용.
6.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가. 견적서(세부내역서 포함)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원본대조필) 및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1부.
다. 입찰보증금(5/100이상) 증서 1부.
* 구비서류를 입찰참가등록 일시까지 제출하지 못할 시 입찰 참여는 불가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서를 정해진 기한까지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기타 입찰 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총무팀 ☎ (042)670-9051,
용역 문의는 직업교육혁신센터 ☎(042)670-901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2월 10일
대 전 보 건 대 학 교 총 장
- 01._2024-08_견적제출안내공고.hwp (38.5 KB)
- 02._2024-08_과업지시서.hwp (111.0 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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