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2022학년도 1차 기자재 구매(초순수제조장치 외)(긴급) | ||
작성자 총무팀 | 작성일 22/07/05 (10:36) | 조회수 134 |
공고기간 2022-07-05 00:00:00 ~ 07-13 | 공고상태 마감 |
대전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 제2022-06호
견 적 제 출 안 내 공 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22학년도 1차 기자재 구매(초순수제조장치 외)(긴급)
나. 구매내역 : 물품규격서 참조
다. 견적입찰 및 계약 방법 : 소액수의(제한총액) 견적/최저가 낙찰
라. 배정예산 : 금 21,600,000원(금 이천일백육십만원) / 부가세 포함
마. 예가방식 : 단일예가
바. 견적서 접수 일시 및 장소
- 견적서 접수등록 : 2022년 7월 13일(수) 10:00~11:00 / 대전보건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 개찰 : 접수 종료 후 1일 이내(주말, 공휴일 제외)
2.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견적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전광역시’에 둔 업체
3.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의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공제조합보증서 등으로 제출.
나. 낙찰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함.
4.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를 준용.
6.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가. 견적서(봉투 입봉, 세부내역서 포함, 물품규격서 참조하여 작성)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원본대조필) 및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1부.
다. 입찰보증금(5/100이상) 증서 1부.
라. 기자재 물품규격 검토서 1부.(본교양식)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 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관련 자료는 홈페이지(http://www.hit.ac.kr) 입찰공고 게시판에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서를 정해진 기한까지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입찰 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대전보건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 (042)670-9051, 물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대전보건대학교 사무처 관리팀 ☎(042)670-906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7월 5일
대 전 보 건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
- 2022-06_산단_견적제출공고.hwp (15.0 KB)
- 2022-06_산단_물품규격_검토서.hwp (14.5 KB)
- 2022-06_산단_물품규격서.hwp (29.0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