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공모전] 제2회 옥외광고물 업사이클링 공모전 홍보 | ||
작성자 김태희 | 작성일 18/05/15 (13:56) | 조회수 861 |
공고기간 ~ - | 공고상태 진행중 |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는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행정안전부 산하기관으로 옥외광고의 획기적 개선 및 관련사업 육성·발전을 전문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센터는 금년도 제2회 옥외광고물 업사이클링 공모전을 개최(5.14~7.6)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아 래 -
가. 응모 자격 - 개인 또는 팀(최대 3인), 국민 누구나 ※중복지원 불가
나. 응모 주제 : 옥외광고물 업사이클 제품 기획안 공모
- 현수막, 간판(플렉스), 스크린도어(필름) 소재의 최소 50%이상 사용, 기타 자유소재활용
- 예술품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쓰일 수 있는 제품기획
※현수막, 간판(플렉스), 스크린도어(필름)소재 정보 및 활용현황 붙임문서 참조
다. 응모 양식
- 업사이클 제품 기획안
. 옥외광고센터(www.ooh.or.kr) 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하여 작성
. 항목 칸은 자유롭게 활용하되 3페이지 이내로 작성
- 실물제품(1차 합격자 대상) - 기획안 토대의 실물제품 제작
- 현수막, 플렉스. 스크린도어필름 소재 무상지급, 기타소재는 자체조달
라. 시상 내역 : 4개 부문 시상(총 12점), 6,500천원
마.접수 방법 : 한국옥외광고센터 홈페이지(www.ooh.or.kr) 온라인 접수
바. 문의사항 :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 신사업팀 02)3274-2835
- 제2회 옥외광고물 업사이클링 공모전 공모내용.pdf (0.1 KB)
담당부서명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