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연말정산시스템 이용 안내 | ||
작성자 총무팀 | 작성일 21/01/12 (11:01) | 조회수 3983 |
공고기간 ~ - | 공고상태 진행중 |
연말정산 자료 작성 및 신고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다 음 -
1. 프로그램 입력기간 및 제출기간 : 2021.01.19.(화) ~ 01.25.(월)
2. 입력방법 : 도메인 주소 입력 → ID 및 PW 입력 → 메뉴얼에 따라 단계적 입력 및 자료 등록 → 저장 → 확인 → 공제신고서 및 원천징수영수증 출력 → 제출
3. 제출서류 : 근로자 소득ㆍ세액공제신고서(기부금명세서 포함) 및 관련 증빙서류(원본제출 요망)
※ 프로그램에서 개인별 안내된 제출 서류를 준비하여 제출 요망
4. 제출방법 : 각 학과/행정부서별 취합하여 사무처 총무팀으로 제출 바랍니다.
※ 미리보기를 통한 세액계산은 모의계산식을 통한 결과로 실 세액 환급(징수)액과 다를 수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5. 도메인 및 프로그램 사용자 매뉴얼 안내
(1) 도메인 : http://etax.hit.ac.kr/u/login
(2) ID 및 PW : ID 는 사번이며, PW는 생년월일(6자리)
(3) 사용자 매뉴얼 동영상 강좌 :
http://www.pegsystem.co.kr/download/youtube/yeartax_2020_manual.html
(4) 사용자 매뉴얼 파일 배포
* 첨부자료 확인
- 연말정산_안내_책자_및_파일_정정_사항_및_연말정산_추가_안내.hwp (12.0 KB)
- 1_2020_연말정산안내(개정세법).pdf (585.3 KB)
- 2_2020_연말정산안내(사용자매뉴얼).pdf (1.8 MB)
담당부서명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