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 인원 (수용인원에 따라 학년별 모집인원은 조정될 수 있음) |
생활관명 |
1학년 |
2학년 |
3학년 |
소계 |
총원 |
호연숙 (여) |
418명 |
- |
- |
418명 |
620명 |
비봉숙(여) |
- |
134명 |
68명 |
202명 |
청운재(남) |
106명 |
28명 |
18명 |
152명 |
152명 | |
|
2. English Zone 생활관 모집 인원 ( 비흡연자/Non Smoker Only ) |
생활관명 |
1학년 |
2학년 |
3학년 |
총원 |
비봉숙(여) |
20명 |
20명 |
청운재(남) |
8명 |
8명 | |
※ 수용인원은 사정에 따라 학년별 모집인원을 조정될 수 있음 |
※ English Zone인원 미달 시 생활관 모집 인원으로 추가 모집 |
|
3. 선발원칙 및 자격( 단, 법정 전염병 보균자 및 질환자는 신청할 수 없음) |
가. 선발원칙 |
1) 신입생 : 입학성적에 의하여 선발(지원학과별 성적순) |
2) 2.3학년 재학생 : 직전학기 성적에 의하여 선발(비흡연자 우선선발 원칙) |
※단, 직전학기 생활관 이용학생 중 벌점자는 입관을 제한함. |
※합격자에 한하여 오리엔테이션(O.T)전에 건강진단서 전원제출(1학기 제출자는 제외) |
나. 입관자격: 주민등록상 대전지역외의 거주자(지방학생) |
다. English Zone 입관자격: |
1) 생활관내 English Zone 운영 :외국어 능력 향상을 위하여 생활관내에 English Zone을 운영하여 영어회화를 일상생활화 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함. |
2) English Zone 신청대상 : English Zone 신청자는 대전지역 외(지방학생) 및 대전거주자도 생활관 신청 가능. |
3) 비흡연자 |
4) 우선선발순위: 직전학기 성적순. 외국어사관학교. 해외반. 국제반. English Zone 학생 |
|
4. 입관생 등록비용 |
생활관명 |
생활관비 |
식비 |
총액 |
비고 |
|
366,630원 |
300,000원 |
(공휴일, 토, |
일요일 제외) | |
666,630원 |
조ㆍ석식 의무제공(중식제외) |
1식 단가: 2,000원 |
|
※ 식사기간 ※ |
♧ 호연숙ㆍ비봉숙 13. 8. 19 ~ 13. 12. 9 (75일) |
♧ 청운재 13. 8. 19 ~ 13. 12. 9 (92일) |
|
(공휴일,토요일 포함) |
※ 청운재 소재지 : 대전시 중구 선화동 411-4 |
( 필히 확인 후 접수 및 등록 요망 ) | |
청운재(남) |
366,630원 |
|
734,630원 | |
|
5. 입관 신청 접수 : 2013년 7월 24일(수) ~ 7월 31일(수) 8일간 |
|
6. 합격자 발표 : 2013년 8월 5일(월) 오전 10시 우리 대학 인터넷 홈페이지 확인 |
|
7. 등록 일정 : 2013년 8월 5일(월) ~ 8월 7일(수) 오후 4시 00분 |
(등록기간 내 미납부자는 합격을 취소함) |
|
8. 등록 방법 : 합격자에 한하여 하나은행 전 지점에 납부 |
(본교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 받아 납부) |
|
9. 입관 예정일 : 입관 후 오리엔테이션(OㆍT) |
오리엔테이션(O.T)전에 건강진단서 전원 제출 |
생활관명 |
구분 |
입관시간 |
O·T시간 |
O·T장소 |
오리엔테이션에 |
필히 참석해야 함. |
(불참석시 |
입관 취소 함 |
※ 청운재(남)는, |
선화동 청운재 |
식당에서 함 | |
호연숙(여) |
1학년 |
|
|
8월 18일 17시 |
|
비봉숙(여) |
3학년 |
|
|
8월 18일 16시 |
|
2학년 |
|
청운재(남) |
2, 3학년 |
|
|
8월 18일 17시 |
|
1학년 |
|
8월 18일 17시 | |
|
10. 입관 시 개인 준비물 및 학교에서 제공하는 물품 등 |
가. 개인준비물 |
1) 오리엔테이션(O.T)전에 건강진단서 제출 |
2) 베게, 침대커버, 이불, 실내화, 세면도구, 개인용품, 스탠드, 서적, 개인노트북 등 |
단 전기기구 및 화재위험물품(선풍기, 전기마사지기와 전기장판 등 모든 전열기구), 전염성 및 위험이 유발되는 개인소장품, 반입금지 |
3) 개인용 노트북분실에 대한 책임은 본인이 있고 학교에는 책임지지 아니함. |
나. 생활관 대여용품 : 침대, 옷장, 책상, 다리미 등. |
다. 구비서류 : 반명함판 사진 여학생-2매, 남학생-4매 (입사일에 필히 제출) |
라. 운영 및 준수사항은 접수 시 안내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
|
11. 등록비 환불조건 |
가. 당해학기 개시일 전(입관일 전) : 전액 환불(관리비/식비) |
나. 당해학기 개시일 후(입관일 후) : 관리비/식비 : 잔여일수 환불 |
|
◈ 주의사항 - 입관시간은 엄수해주시기 바라며 기숙사로 보낼 짐은 입사일에 맞추어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
◈ 학기 중 권고 퇴사 조치 될 시 권고 퇴사일로부터 1주일 이내에 퇴사하여야 합니다. |
|
홈페이지 및 문의처 : http://www.hit.ac.kr |
생활관 홈페이지 : http://domi.hit.ac.kr/ |
호연숙(여) 042-670-9141/ 비봉숙(여) 042-670-9145 |
청운재(남) 042-670-914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