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2013학년도 동계계절학기 등록(수업료 납부) 안내 |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 13/12/03 (00:00) | 조회수 2946 |
공고기간 ~ - | 공고상태 진행중 |
1. 납부기간 : 2013. 12. 10(화) ~ 2013. 12. 13(금) |
2. 수업기간 : 2013. 12. 18(수) ~ 2014. 01. 09(목) * 수업기간은 담당교수의 요청에 의해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3. 납부방법 |
○ 우리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info.hit.ac.kr)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13. 12. 10(화) 10:00부터 출력 |
가능함(개인별 우편 발송하지 않음). |
○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전국 지점, 농협중앙회(지역농협 포함) |
○ 가상계좌이용 납부 |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 등을 이용하여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개인별 |
하나은행 및 농협 가상계좌로 입금 |
※ 입금시간 : 09:00 ∼ 16:00(등록기간 중) |
- 가상계좌번호는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잘못된 계좌번호로 등록금을 입금하면 다른 학생의 |
등록이 완료된 것으로 처리되니,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여야 함 |
※ 가상계좌번호는 매 학기마다 자동 변경되어 부여됨 |
○ 전자금융서비스 수납 |
- 하나은행 : http://www.hanabank.com(공과금→대학등록금납부) |
- 농협 : http://banking.nonghyup.com(공과금센터→대학등록금납부) |
○ 납부확인 : 등록금 납부확인은 등록금 납부 후 익일 우리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info.hit.ac.kr)에서 등록금 |
납부확인 |
4. 기타사항 |
○ 등록학생이 5명이하일 경우 폐강될 수 있으므로 붙임 시간표는 확정된 것이 아닙니다. |
○ 정규학기를 준용하므로 출석일수 미달시 ""F"" 처리 됩니다. |
○ 12월 13일 이후는 학교계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계좌번호추후 공지) |
○ 문의사항 - 교무처(042-670-9047) |
- 시간표 공고.xls (0.0 KB)
담당부서명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