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View
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및 분할납부·납부연기 안내
작성자 황혜연 작성일 17/02/01 (00:00) 조회수 6073
공고기간 ~ - 공고상태 진행중

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1. 납부기간 : 2017. 02. 20(월) ~ 2017. 02. 24(금)

2. 납부방법

  ◦ 우리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info.hit.ac.kr)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17. 02. 13(월) 10:00부터 출력 가능함(개인별 우편 발송하지 않음)

  ◦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전국 지점, 농협중앙회(지역농협 포함)

  ◦ 가상계좌이용 납부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을 이용하여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개인별 하나은행 및 농협 가상계좌로 입금

     ※입금시간 : 09:00 ~ 16:00(등록기간 중)

    - 가상계좌번호는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여야 함(수취인이 학생명으로 되어있는지 반드시 확인)

     ※ 가상계좌번호는 매 학기마다 자동 변경되어 부여됨

  ◦ 신용카드 납부

    - 대상카드 : 현대카드, 국민카드 (카드사별 제외카드 있음)

    - 타 신용카드 수납불가

    - 무이자 및 부분 무이자 할부서비스 지원 (첨부파일 참고)

    - 납부방법

       ① 현대카드 : 현대카드 홈페이지

       ② 국민카드 : 국민카드 홈페이지 , 콜센터 , 국민은행, 국민카드 영업점

    - 등록금 결제당일 납부시간 내에 한하여 당일 승인 취소 가능 (단, 부분 취소 불가)

    - 문의사항 : 현대카드 1577-6000/국민카드 1599-0336

  ◦ 전자금융서비스 수납

    - 하나은행 : http://www.hanabank.com(공과금→대학등록금납부)

    - 농협은행 : http://banking.nonghyup.com(공과금센터→대학등록금납부)

  ◦ 학자금대출등록

    - 학자금 대출자도 등록기간 내에 학자금대출 승인을 받아 등록완료 하여야 합니다.

    - 학자금대출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www.kosaf.go.kr) 안내 공고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장학재단 ☎1599-2000

   ◦ 등록금 납부확인 : 등록금 납부 후 다음날 우리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info.hit.ac.kr)에서 납부확인 가능

 

Ⅱ 분할납부 및 등록금 전액납부연기 신청

1. 대상 : 경제적인 사유로 본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할 수 없는 분할납부 및 납부연기 신청자 중 총장이 허가한 자

2. 신청(절차)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http://info.hit.ac.kr) → 등록 → 등록금분할납부 또는 전액납부연기신청서 작성

  ◦ “분납(연기)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팝업창이 떠야 신청완료 되오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17. 02. 13(월) ~ 02. 15(수)까지

  ◦ 분납 1차 고지서를 발급 받아 등록 장소에 필히 납부(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받음)

  ◦ 분납 1차 납입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 취소처리

  ◦ 총 등록금 납부금액 50만원이하는 분할횟수를 2회로 제한

  ◦ 분납신청 제한 : 재입학자

  ◦ 분할 학자금 대출 신청자

    - 신청대상자 : 차수별 분할납부액 50만원 이상

    - 분납 1차는 자비로 납부하고 2차부터 자비 또는 분할대출 선택 (차수별 납부방법 신청완료 후 변경불가)

  ◦ 분납중인 학생이 학기 도중 휴학을 하는 경우 미납부 분납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이 가능합니다.

  ◦ 분할납부 안내

구 분

등록기간

금액

납부대상자

납부장소

분납 1차 납부

2017.02.20~02.24

등록금의 ½, ⅓, ¼

분할납부

2, 3, 4회 신청자

하나은행, 농협

분납 2차 및 납부연기생

2017.03.20.~03.22

등록금의 ½, ⅓, ¼

분할납부

2, 3, 4회 신청자

분납 3차 납부

2017.04.17.~04.19

등록금의 ⅓, ¼

분할납부

3, 4회 신청자

분납 4차 납부

2017.05.15.~05.17

등록금의 ¼

분할납부

4회 신청자

 

Ⅲ 참고사항

  ◎ 휴학 전에 등록하고 휴학한 학생 및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이 “0원”일 경우 반드시 본 등록기간 내에 지정 납부장소 또는 사무처 등록요청을 통하여 필히 등록완료 하여야 합니다.

     ※등록관련문의 (042)670-9053

◎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본 등록기간 내에 휴학원을 제출을 하셔야 합니다.

     ※휴,복학관련문의 (042)670-9048

◎ 해당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학칙 및 학칙시행세칙에 의거)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 제적처리가 됩니다.

 

 

제일 상단으로 이동

HIT NOTICE

  •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
  • 2024학년도 동계 기숙사 모집
  • 전공심화 운영진단 결과
  • 스포츠건강관리과 대회 시상팝업
  • [혁신지원사업단] 뉴스레터 안내
  • 2024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한식조리산업기사 합격
  • 신규 히트톡 설치 안내
  • 학습역량경진대회 공모안내
  • 연차평가 결과 안내
  • 산단-ESG교육경영 업무협약
  • 학습역량강화 설문조사 QR
  • 대전보건대학교 홍보채널 오픈
  • 카카오플러스친구 안내
  • 2023 미래작업 크리에이트 프로젝트 쇼케이스 은상 수상
  •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교육훈련과정 지정!!
  • [국민건강보험공단]건강보험 재정지킴이 제도 안내
  • 여자기숙사 신축공사에 따른 통제 안내
  • 학술정보관 대학생 필독서 100 추천
  •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최우수A등급 획득

팝업건수 : 총 0

CLOSE 오늘하루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