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모집 및 등록 안내
작성자 행복기숙사 작성일 24/07/19 (10:01) 조회수 9191
- 공지사항 입니다.

2024학년도 기숙사 2학기 모집 및 등록 안내

 

 

1. 운영 및 모집기간

  . 운영기간

   - 2024.08.25.~2024.12.14.(107108)

   입사일과 퇴사일은 원칙적으로 학교의 학사일정에 따름

 

  .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접수기간 :  2024.07.29.()09:00 ~ 2024.08.04.()23:30

 -  접수방법  :

  • 재학생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

   복학생 기숙사 홈페이지-소통공간-자료실- “기숙사 이용 신청서작성하여 이메일 접수

  ※ 사회적배려자는 우선 선발 : 사회적배려자 우선입주 관련 기준 붙임 참조 

 

. 합격자발표

   - 재학생 : 2024.08.07.()10:00(본교 종합정보시스템)

   - 복학생 : 개별연락 후 기숙사비 납부 안내

 

  . 납부기간 : 2024.08.07.()10:00 ~ 2024.08.09.()16:00

- 청운재, 비봉숙, 쿨하우스 : 하나은행 또는 농협 전 지점에 납부

(본교 기숙사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확인하여 납부)

   - 행복기숙사 : 우리은행 전 지점에 납부(본교 기숙사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확인하여 납부)

 

. 모집인원

- 비봉숙:176, 청운재:120, 쿨하우스:14, 행복기숙사:163

- 쿨하우스, 행복기숙사() 불합격 시 비봉숙 지원자와 동일하게 선발

- 비봉숙 공석 발생 시 청운재 지원자 중 성적 상위순으로 비봉숙 지원자와 동일하게 선발

- 행복기숙사 신청자 중 여학생은 행복기숙사 불합격 시 자동으로 비봉숙으로 신청되며 비봉숙 지원자와 동일하게 선발

 

2. 기타 문의 사항

  . 문의처

    - 청운재 행정실(여자 1학년) : 042-242-9000, 670-9141

    - 비봉숙, 쿨하우스 행정실(여자 재학생) : 042-670-9145

    - 행복기숙사{재학생·전공심화·복학생()} 042-670-9143~4

 

 

 

             * 자세한 사항은 붙임자료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