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퇴사(만기퇴사)
정규 퇴사란 입사 기간 종료 후 사전에 공지된 기간 내(6월, 12월) 퇴사하는 경우입니다.
- 만기 퇴사 시 기숙사비 환불되지 않으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 사전에 공지된 퇴사 전 3일간은 식비가 환불되지 않음
- 퇴사절차
STEP 01 퇴사 신청 (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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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전에 관내에 공지된 기한 내 기숙사 생활점검 시 퇴사일 신청
※ 신청 완료 후 변경 절대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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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 짐 반출 및 호실 청소 (퇴사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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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3 시설비품 점검 (퇴사 당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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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 사항
- 퇴사일 미신청 시 ‘벌점기준표 6항’에 의거하여 벌점을 부과합니다.
- 퇴사 시설비품 점검 불이행 시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