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View
[남학생] 2022학년도 행복기숙사 사생 모집 및 등록 안내 | ||
작성자 행복기숙사 | 작성일 21/12/23 (14:16) | 조회수 7820 |
- 공지사항 입니다. |
2022학년도
행복기숙사 사생모집 및 등록 안내(남학생)
□ 생활기간
- 1학기 신청시 : 2021. 03. 01. ~2021. 06. 21. 113일간
- 입사일과 퇴사일은 원칙적으로 학교의 학사일정에 따름
ㅁ
□ 선발 기준
가. 선발원칙
- 신입생 : 입학환산점수로 선발하며, 성적이 동점일 경우 원거리순(대중교통 기준)으로 선발됨
장애학생 및 기초수급자, 차상위 계층은 우선 선발 됨. (해당 증빙서류 제출자 한 함.)
- 재학생 : 직전 학기 성적순(학과별 성적순)으로 선발하되, 장애학생 및 기초수급자, 차상위 계층은 우선 선발 됨.
(해당 증빙서류 제출자 한 함.)
- 재학생의 경우 직전학기 기숙사 벌점 10점 이상자는 입사가 제한됨.
나. 입사자격 : 주민등록상 대전지역 외 거주자로 법정 전염병 보균자 및 질환자 제외.
- 합격자는 입사 당일 결핵(흉부 X-ray) 3개월 미만 서류 전원제출
- 입사 전 코로나 PCR 의무검사 시행 : 입사 전 3일 미만 음성확인 결과 서류 전원 제출
- 위 두 서류 미제출 시 입사 불가능
다. 복학생 및 전공심화과정 남학생은 행복기숙사로 연락 ☎042-670-9143~4
□ 모집안내
가. 모집일정
일 정 |
1차 모집 |
2차 모집 |
접수 대상 |
신입생(수시) 합격자 및 재학생 |
신입생(정시) 합격자 및 복학생 |
접수 기간 |
2022. 1. 10(월) 10:00 ~ 1. 16(일) 23:30 (7일간) |
2022. 2. 8(화) 10:00 ~ 2. 13(일) 23:30 (6일간) |
신청 방법 |
- 신입생 : 본교 기숙사 홈페이지 → 입사/퇴사안내 → 입사지원 작성 - 재학생 : 대전보건대학교 포탈사이트 로그인 → 메뉴:학사서비스 → 하위메뉴:기숙사 → 기숙사지원신청 |
|
합격자 발표 |
2022. 1. 19(수) 10:00 |
2022. 2. 16(수) 10:00 |
합격자 조회 |
- 신입생 : 본교 기숙사 홈페이지 → 입사/퇴사안내 → 합격자 조회 → 신입생 합격자 조회 - 재학생 : 본교 종합정보시스템(모바일 조회 불가능) |
|
등록 기간 |
2022. 1. 19(수) 10: 00 ~ 1. 21(금) 16:00 |
2022. 2. 16(수) 10:00 ~ 2. 18(금) 16:00 |
등록 방법 |
대구은행 전 지점에 납부(본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받아 납부) |
※ 접수기간 및 등록(납부) 기간 내 미등록자는 합격 취소로 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모집인원
행복기숙사(남) |
|||
구분 |
1차(수시), 재학생, 복학예정자, 취업준비생 (95%) |
2차(정시) (5%) |
|
학년 |
1학년 |
2~4학년 |
1학년 전공심화 |
1인실 |
74명 |
82명 |
8명 |
계 |
164명 |
※ 학년별 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4학년은 지원 비율에 따라 3학년 인원에서 배정됨.
□ 기숙사비 (단위:원)
기숙사 |
인실 |
1학기 (총 113일) |
비고 |
기숙사비 |
|||
행복기숙사(남) |
1인실 |
858,800 |
-2022년부터 학기별로 모집함 -기숙사비에 식비는 미포함. -코로나 19로 인해 현재 식당 미 운영. 추후 식당 운영 시 공지 예정 |
※ 1학기(6월) 기숙사비 환불 없음.
□ 입사일정
기숙사 |
입 사 일 시 |
O.T 시간 |
비고 |
행복기숙사(남) |
03월 01일(화) 09시-16시까지 |
03월 01일 18시 |
오리엔테이션(O.T)은 입사당일 18:00부터 방송안내 및 기숙사 안내문으로 대체(입사 당일 배부) |
※ 호실확인은 2021.02.24.(목)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바랍니다.
□ 입사 시 개인 준비물
가. 지급물품 : 침대, 옷장, 책상, 의자 등
나. 준비물품 : 베개, 침대커버(S), 이불, 실내화, 개인위생용품(세면용품, 세탁세제, 옷걸이 기타 생필품 등)
다. 반입허용물품 : 전자레인지용기, 컴퓨터기기(노트북), 스탠드, 헤어드라이기
라. 반입금지물품 : 전열기 및 조리도구, 냉장고, 커피포트, 전기장판, 코드형 선풍기, 고열량배터리, 데스크탑(모니터),
킥보드(충전기 포함) 등 전자제품 반입 불가
마. 입사서류 (기숙사 홈페이지→ 소통공간→ 자료실에서 입사서류 다운받아 사전 작성 후 제출)
- 입사서약서
- 흉부x-ray 진단서 1부(입사일로부터 3개월 미만)
- 코로나19 PCR 음성결과서 1부(입사일로부터 3일 미만)
- 코로나19 문진표
-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 유의 사항
가. 입사는 사생 본인만 가능
나. 입사 시 마스크 필히 착용
다. 입사 시 체온측정에서 37.5℃ 이상 또는 문진표에 이상소견 발생 시 입사제한 및 귀가조치
라. 기숙사 운영사항 및 준수사항에 대해서는 입사당일 안내문을 배포함.
□ 기타 문의
가. 신입생 로그인 방법
- 아이디 : 수험번호
- 비밀번호 : 수험번호+생년월일(6자리)
나. 그 외 자세한 사항은 기숙사 사무실로 문의
※ 문의처 : 행복기숙사 행정실 042-670-9143~4, Fax 042-670-9149
대 전 보 건 대 학 교 기 숙 사
- 행복기숙사_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hwp (16.0 KB)
- 행복기숙사_문진표.hwp (14.0 KB)
- 행복기숙사_입사_서약서.hwp (16.0 KB)
- 2022학년도_1학기_기숙사_사생_선발_계획_안내문.hwp (64.0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