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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학생] 2022학년도 행복기숙사 사생 모집 및 등록 안내
작성자 행복기숙사 작성일 21/12/23 (14:16) 조회수 7523
- 공지사항 입니다.

2022학년도

행복기숙사 사생모집 및 등록 안내(남학생)

 

 

 생활기간

- 1학기 신청시 : 2021. 03. 01. ~2021. 06. 21. 113일간

입사일과 퇴사일은 원칙적으로 학교의 학사일정에 따름

  

 선발 기준

선발원칙

신입생 : 입학환산점수로 선발하며성적이 동점일 경우 원거리순(대중교통 기준)으로 선발됨

              장애학생 및 기초수급자차상위 계층은 우선 선발 됨. (해당 증빙서류 제출자 한 함.)

재학생 : 직전 학기 성적순(학과별 성적순)으로 선발하되장애학생 및 기초수급자차상위 계층은 우선 선발 됨.

(해당 증빙서류 제출자 한 함.)

재학생의 경우 직전학기 기숙사 벌점 10점 이상자는 입사가 제한됨.

입사자격 : 주민등록상 대전지역 외 거주자로 법정 전염병 보균자 및 질환자 제외.

합격자는 입사 당일 결핵(흉부 X-ray) 3개월 미만 서류 전원제출

입사 전 코로나 PCR 의무검사 시행 : 입사 전 3일 미만 음성확인 결과 서류 전원 제출

위 두 서류 미제출 시 입사 불가능

복학생 및 전공심화과정 남학생은 행복기숙사로 연락 042-670-9143~4

 

 모집안내

. 모집일정

일 정

1차 모집

2차 모집

접수 대상

신입생(수시합격자 및 재학생

신입생(정시합격자 및 복학생

접수 기간

2022. 1. 10() 10:00 ~ 1. 16() 23:30 (7일간)

2022. 2. 8() 10:00 ~ 2. 13() 23:30 (6일간)

신청 방법

신입생 : 본교 기숙사 홈페이지  입사/퇴사안내  입사지원 작성

재학생 : 대전보건대학교 포탈사이트 로그인  메뉴:학사서비스  하위메뉴:기숙사  기숙사지원신청

합격자 발표

2022. 1. 19() 10:00

2022. 2. 16() 10:00

합격자 조회

신입생 : 본교 기숙사 홈페이지  입사/퇴사안내  합격자 조회  신입생 합격자 조회

재학생 : 본교 종합정보시스템(모바일 조회 불가능)

등록 기간

2022. 1. 19() 10: 00 ~ 1. 21() 16:00

2022. 2. 16() 10:00 ~ 2. 18() 16:00

등록 방법

대구은행 전 지점에 납부(본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받아 납부)

 

 접수기간 및 등록(납부기간 내 미등록자는 합격 취소로 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집인원

행복기숙사()

구분

1(수시), 재학생복학예정자취업준비생 (95%)

2(정시) (5%)

학년

1학년

2~4학년

1학년 전공심화

1인실

74

82

8

164

 학년별 모집인원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학년은 지원 비율에 따라 3학년 인원에서 배정됨.

 

 기숙사비 (단위:)

기숙사

인실

1학기 ( 113)

비고

기숙사비

행복기숙사()

1인실

858,800

-2022년부터 학기별로 모집함

-기숙사비에 식비는 미포함.

-코로나 19로 인해 현재 식당 미 운영추후 식당 운영 시 공지 예정

 1학기(6기숙사비 환불 없음.

 

 입사일정

기숙사

입 사 일 시

O.T 시간

비고

행복기숙사()

03 01() 09-16시까지

03 01 18

오리엔테이션(O.T)은 입사당일 18:00부터 방송안내 및 기숙사 안내문으로 대체(입사 당일 배부)

 호실확인은 2021.02.24.(종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바랍니다.

 

 입사 시 개인 준비물

지급물품 : 침대옷장책상의자 

준비물품 : 베개침대커버(S), 이불실내화개인위생용품(세면용품세탁세제옷걸이 기타 생필품 등)

반입허용물품 : 전자레인지용기컴퓨터기기(노트북), 스탠드헤어드라이기

반입금지물품 : 전열기 및 조리도구냉장고커피포트전기장판코드형 선풍기고열량배터리데스크탑(모니터),

킥보드(충전기 포함등 전자제품 반입 불가

입사서류 (기숙사 홈페이지 소통공간 자료실에서 입사서류 다운받아 사전 작성 후 제출)

입사서약서

흉부x-ray 진단서 1(입사일로부터 3개월 미만)

코로나19 PCR 음성결과서 1(입사일로부터 3일 미만)

코로나19 문진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유의 사항

입사는 사생 본인만 가능

입사 시 마스크 필히 착용

입사 시 체온측정에서 37.5 이상 또는 문진표에 이상소견 발생 시 입사제한 및 귀가조치

기숙사 운영사항 및 준수사항에 대해서는 입사당일 안내문을 배포함.

 

 기타 문의

신입생 로그인 방법

아이디 : 수험번호

비밀번호 : 수험번호+생년월일(6자리)

그 외 자세한 사항은 기숙사 사무실로 문의

 문의처 : 행복기숙사 행정실 042-670-9143~4, Fax 042-670-9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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