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퇴사(만기퇴사)

  • 정규 퇴사란 입사 기간 종료인 6월, 12월에 퇴사하는 경우입니다.
  • 정규 퇴사 시 기숙사비 환불되지 않으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STEP 01 퇴사 신청
(사전)

  • 퇴사 예정일 3일 전까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퇴사신청서 작성

     신청 완료 후 변경 절대 불가

STEP 02 퇴사 1일전
(시설점검)

  • 퇴사전일 인원점검 시 시설점검 및 청소확인, 열쇠반납.

    ※ 열쇠 분실 시 소정의 벌금이 부과됨

    ※ 시설비품을 분실, 훼손, 파손한 경우 개인 변상

    ※ 호실 청소상태 불량의 경우 벌점을 부과함

STEP 03 퇴사 당일

  • 신청한 퇴사일 짐 반출

    ※ 각 기숙사별 공지된 물품 보관 장소에 짐을 맡길 수 있음

유의 사항

  • 퇴사일 미신청 시 ‘벌점기준표 6항’에 의거하여 벌점을 부과합니다.
  • 퇴사 시설비품 점검 불이행 시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