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시간

개문 – 05:00 폐문 – 01:00

  • 기숙사생은 귀관시간(당일 24시) 전까지 반드시 기숙사으로 귀관하여야 하며, 인원점검은 24시에 시행합니다.

인터넷 사용

  • 인터넷
    • 기숙사내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사용합니다. (HIT_WLAN, HIT_WLAN_5G)
    • 아이디 : 학번, 비밀번호 : 종합정보시스템 비밀번호와 동일(초기 상태 시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우편 및 택배

  • 일반 우편물 : 각 기숙사별로 비치된 우편함에서 수령합니다.
  • 택배 : 각 기숙사 행정실을 방문하여 신분 확인 후, 수령합니다.(모바일 신분증 제시)
  • 등기 우편 및 EMS : 각 기숙사 행정실을 방문하여 신분 확인 후, 수령합니다.(모바일 신분증 제시)
  • 입/퇴사 기간
    • 입사기간 : 자택에서 발송된 택배는 입사 전일에 도착하도록 발송바랍니다. 입사전일이 주말일 경우는 주중에 도착하도록 발송바랍니다.
    • 퇴사기간 : 퇴사기간 내 기숙사에서 택배 발송 가능하며, 택배사에 개별적으로 연락하여 퇴사전에 발송바랍니다.
  • 유의사항
    • 우편물 및 택배 수령 시 정확한 호실 및 연락처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 사항 발생 시, 반드시 발송자에게 사전 통보 바람.
    • 우편물 및 택배는 확인 즉시 수령해야 하며, 일정기간 보관 후 파기될 수 있습니다.
      ※ 2주 이상 방치된 우편물은 행정실에서 일괄 회수함.
      ※ 법원등기 2일, 일반등기 15일 보관 후 미수령 시 반송 처리함.
    • 당일특급 택배의 경우, 배송 기사를 통해 직접 개별 수령해야 합니다.
    • 착불 등기 및 택배의 경우, 배송업체와 직접 비용을 정산하여야 하며, 행정실에서 대리 수령(택배비 전달)은 불가합니다.
    • 택배 발송을 희망하는 경우, 개별적으로 택배사와 연락하여 발송하여야 합니다.
    • 우편 및 택배의 분실 또는 파손 시 생활관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냉/난방 이용

1 냉/난방기 가동시기

냉/난방기 가동시기 - 시기구분, 냉/난방 관리기준
시기구분 냉/난방 관리기준
관리기준온도 냉방가동시간 난방가동시간 온수공급시간
5월 초~9월 중순 25~27 ℃ 24시간 중단 24시간
10월 말~4월 중순 22~24 ℃ 중단 24시간
  • * 기상 변화에 따라 가동 시기는 탄력 적용할 수 있습니다.
  • * 냉방 가동 시, 난방 공급은 중단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냉방기 이용방법

  • 전원 버튼을 누릅니다.
  • 현재온도가 표시되며 희망온도에 도달하기 까지 냉방기가 작동됩니다.
    ※ 행정실에서 최저온도 설정함(22~23℃)

3 난방기 이용방법

  • 전원 버튼을 누릅니다.
  • 현재온도에서 희망온도에 도달하기 까지 난방기가 작동합니다.
    ※ 행정실에서 최고온도 설정함(25~26℃)
    ※ 비봉숙, 청운재는 바닥 난방으로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