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후 진로

취업분야

*동종업계 평균연봉 : 3,122만원 / 2020년 기준 (대한뷰티산업진흥원)

취업분야
전공 취업률 : % 비전공 취업률 : %
직업정보 피부전공 헤어전공 메이크업&네일 전공
진출분야 피부관리사 헤어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아티스트
병원코디네이터 미용실 전문관리자 스타일리스트
스파전문가 살롱매니져 미용학원 강사
왁싱전문가 두피관리사 네일아티스트
미용학원강사 미용대회 출전전문가 아모레퍼시픽 등 화장품회사
피부제품회사 미용학원 강사
헤어제품회사
취업기관 휴스파, 약손명가, 스파진, 웰니스뷰티센터, 쎄라덤, 세레니끄, 아모레퍼시픽, 에스티로더, DS피부과, 오라클피부과, 웰피부과, C&U피부과, MJ피부과, 휴리재, 키웰, 살롱드 네일앤스킨, 보니엘의원, GBCK, 스파휴리재, 키웰등 전국유명 피부 관련업체 준오헤어, 이철헤어커커, 쟈끄데상쥬, 소호헤어, 장루이다비드, 리챠드프로헤어, 박승철헤어스튜디오, ID헤어, 루나헤어, 허준헤어, 더조은헤어, 꾸아퍼스트 등 전국 유명 헤어 관련 업체 메이크업포에버, 맥, 바비브라운, 0809, RMK, 순수, 전국유명매장다수
쎄시네일, 네일갤러리, 크리에이티브, 그린포유, 루미가넷, 봉숭아네일아카데미, 큐틱스 등 전국 유명 매장 다수


·이름 : 이*규(00학번)
·직장 : THE JOEUN HAIR
·경력 : 18년차
·연봉 : 2억 5000만원 이상
졸업생 인사말

뷰티케어과 졸업생 00학번 이상규입니다. 현재 세종 더조은 헤어(도담점, 보람점, 서원대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꿈의 크기에 따라 목표와 성공은 크게 달라집니다. 저는 대전보건대학교 뷰티케어과 입학 후 많은 것을 보고 느끼고 배우면서 할 수 있다는 믿음과 자신감이 생겼고 이렇게 성장했고, 지금도 더 큰 꿈과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애정이 많은 학과 교수님들과 함께 대학생활을 하며 교과와 연계된 다양한 자격증 취득프로그램이나 다양한 학과 행사들을 통해 타대학보다 더 많은 값진 경험들을 할 수 있을것으로 확신합니다.
대전보건대 뷰티케어과는 여러분들의 꿈과 목표를 더욱 크고 멋지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숨겨져 있는 능력과 끼를 뽐내고 싶다면, 그리고 성공하고 싶으시다면 미용인으로서 첫 성공의 스타트를 대전보건대학교 뷰티케어과와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대전보건대학교 뷰티케어과 파이팅!^^

·이름 : 전*수(10학번)
·직장 : 약손명가 원장
·경력 : 9년차
·연봉 : 8000만원이상
졸업생 인사말

뷰티케어과 졸업생 10학번 전*수입니다. 현재 약손명가 청주점에서 원장으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대전보건대학교에서 경험했던 모든 것들이 성공한 미용인을 꿈꾸던 제게 큰 도움이 되어 빠르게 원장에 진급할 수 있었고 제가 좋아하는 분야에서 성공의 길을 다지고 있습니다.
대전보건대학교 뷰티케어과에서 훌륭하신 교수님들께 많은 가르침을 받았던 것처럼 저 또한 모교의 학과 후배들에게 그 가르침과 사랑을 전수해 주며 열심히 생활하고 있습니다. 저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로 자아를 실현하고 더불어 자신의 생활을 윤택하게 해줄수 있는 피부미용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대전보건대학교 뷰티케어과에서 성공의 지름길을 발견하시기를 바랍니다. 대전보건대학교 뷰티케어과 파이팅!^^

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