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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정부 대체휴무일 추가지정으로 인한 학사일정 변경 안내 | ||
작성자 나윤섭 | 작성일 21/08/05 (14:19) | 조회수 1805 |
2021학년도 정부 대체휴무일 추가지정에 따라 일부 학사일정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어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사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 음 -
가. 정부대체휴무일 : 8월16일(월) 광복절, 10월4일(월) 개천절, 10월11일(월) 한글날
나. 변경내용
- 8월 16일(월) 광복절 대체휴무일 관련 변경
=> 2학기 등록 및 휴복학 기간(5일->4일)과 수강신청 기간(4일->3일) 1일 단축
- 10월 4일(월) 개천절 및 10월 11일(월) 한글날 대체휴무일 관련 변경
=> 지정보강일 없이 자율보강 시행하며, 중간고사 일정 변경
(10월11일(월) ~ 15일(금) -> 10월12일(화) ~ 10월19일(화) / 10월18일(월) 개교기념일 반영)
다. 변경사유 : 정부 대체휴무일 추가지정(3일)
라. 후속조치
- 수업기간(휴보강 포함) 준수, 출결관리 등 학사관리 철저 이행
- 학사일정 혼선이 없도록 비전임교원 및 소속학과 학생 안내
- 전자출결 및 교육시간변경 수업일자 등 변경된 학사일정 반영 예정
- 10월 4일(월) 개천절 및 10월 11일(월) 한글날 대체휴무일은 별도 보강계획 수립 안내 예정
- 1._2021학년도_학사일정_변경(안).hwp (16.5 KB)
- 2._2021학년도_2학기_휴무일_보강일_변경_현황.hwp (12.5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