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2015-1 등록 및 신입생 수강신청 | ||
작성자 민서영 | 작성일 15/02/24 (18:45) | 조회수 1306 |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1. 납부기간 : 2015. 02. 23(월) ~ 2015. 02. 27(금)
2. 납부방법
○ 우리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info.hit.ac.kr)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15. 02. 16(월) 10:00
부터 출력 가능함(개인별 우편 발송하지 않음).
○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전국 지점, 농협중앙회(지역농협 포함)
○ 가상계좌이용 납부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을 이용하여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개인별 하나
은행 및 농협 가상계좌로 입금
※입금시간 : 09:00 ~ 16:00(등록기간 중)
- 가상계좌번호는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
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여야 함 (수취인이 학생명으로 되어있는지 반드시 확인)
※ 가상계좌번호는 매 학기마다 자동 변경되어 부여됨
○ 신용카드 납부
- 대상카드 : 현대카드(체크, 법인, 기프트카드, 하이브리드카드 수납불가)
- 부분 무이자 할부지원
┌ 3개월 1회차 할부수수료 회원 부담
└ 6개월 1,2회차 할부수수료 회원 부담
- 납부방법 : 현대카드 등록금납부 홈페이지 (www.hyundaicard.com/cpa/py/CPAPY0901_10.hc)
- 납부가능시간 : 09시 ~ 21시
- 등록금 카드 결제후 납부시간 내 당일 취소 가능. 단 부분 취소 불가
- 유의사항 : 현대카드 M포인트, X캐시백, 마일리지 적립불가
- 현태카드 고객센터 : 1577-6000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참조)
○ 학자금대출등록
- 학자금 대출자도 등록기간내 등록완료 되어야 하므로, 등록기간 만료전에 학자금대출 승인을 받아 등록완료 하여야 합니다.
- 학자금대출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www.kosaf.go.kr) 안내 공고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장학재단 ☎1599-2000
○ 납부확인 : 등록금 납부확인은 등록금 납부 후 익일 우리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info.hit.ac.kr)에서 등록금 납부확인
Ⅱ 분할납부 및 등록금 전액납부연기 신청
1. 대상 : 경제적인 사유로 본 등록 기간내에 등록금을 납부할 수 없는 분할납부 및 연기신청자중 총장이 허가한 자
2. 신청(절차)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http://info.hit.ac.kr) → 등록 → 등록금분할납부 또는 전액납부연기신청서 작성
○ 신청기간 : 2015. 02. 16(월) ~ 02. 17(화)까지
○ 분납 1차 고지서를 발급 받아 등록 장소에 납부(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받음)
○ 분납신청 제한 : 학자금 대출 신청자, 재입학자
○ 분납중인 학생이 학기 도중 휴학을 하는 경우 미납부 분납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이 가능합니다.
○ 분할납부 안내
구 분
등록기간
금액
납부대상자
납부장소
분납 1차 납부
2015.02.23(월)~02.27(금)
등록금의 50%, 34%, 25%
분할납부
2회, 3회, 4회 신청자
하나은행, 농협
분납 2차 및 납부연기생
2015.03.23.(월)~03.25(수)
등록금의 50%, 33%(1차때만 34%), 25%
분할납부
2회, 3회, 4회 신청자
”
분납 3차 납부
2015.04.20.(월)~04.22(수)
등록금의 33%(1차때만 34%), 25%
분할납부
3회, 4회 신청자
”
분납 4차 납부
2015.05.18.(월)~05.20(수)
등록금의 25%
분할납부
4회 신청자
”
Ⅲ 참고사항
■ 등록을 필하고 휴학한 학생 및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 전액 면제자라도 반드시 본등록 기간내에 납부장소
또는 사무처에서 등록하여야 합니다. ※등록관련문의(042)670-9053
■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본등록 기간내에 휴학원을 제출을 하셔야 합니다.
※휴.복학관련문의(042)670-9048
■ 해당 등록 기간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학칙 및 학칙시행세칙에 의거)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 제적 됩니다.
2015학년도 신입생 수강 신청 안내
1. 수강신청일시 : 2015. 02. 25(수) 09:00 ~ 02.25(수) 24:00까지
2. 수강정정기간 : 2015. 03. 02 ~ 03. 06
3. 수강신청방법
- 우리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info.hit.ac.kr)접속 → 로그인 : ID(수험번호), PW(주민번호 뒷자리)→ 수강/성적 → 수강신청
4. 기타유의사항
- 2015학년도 "HIT-LOC Guide Book" 172~173페이지 학과전공외 교과목은 수강인원이 제한되어 정원이 초과된 과목은 수강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타학과 개설된 교과목(타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