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공지] 수강신청시스템 사용자 매뉴얼 및 유의사항 안내 | ||
작성자 조교 | 작성일 21/02/15 (14:06) | 조회수 3056 |
안녕하세요 작업치료과 입니다.
수강신청 사용자 매뉴얼을 확인 후 수강신청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완료(마감) 버튼을 클릭해야 신청(정정)이 이루어지며
본인이 수강신청 현황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개인별 시간표 출력 후 반드시 확인)
- 다 음 -
1. 수강신청 기간 : 2021년 02월 23일(화) 오전 9시 ~ 02월 26일(금) 오후 6시
2. 수강정정 기간 : 2021년 03월 02일(화) 오전 9시 ~ 03월 08일(월) 오후 6시
3. 수강신청(정정) 방법
- 포탈시스템 로그인 -> 학사서비스 -> 일반학기 수강신청
- 모바일 및 PC 모두 수강신청 가능
- 세부방법은 첨부1, 2 참조
4. 수강신청 완료(마감) 버튼을 클릭해야 신청(정정)이 이루어지며 본인이 수강신청 현황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함(개인별 시간표 출력 후 확인)
5. 수강신청 후 개설인원 기준에 미달하는 경우 폐강 될 수 있음 (폐강기준 전공 15명, 교양 20명 미만)
6. 'HIT 인성' 등 학과지정 교양 교과목의 경우 학과별 요일과 시간이 지정되어 있어 우선수강대상이며, 이 외의 학생은 후순위로 신청이 가능(담당자 임의 조정 가능)
7. 휴학생의 수강취소는 정정기간을 통해 가능
8. 강의계획서 열람 및 출력은 수강신청(정정) 기간 종료 이후에도 가능
9. 수강신청화면에서 타 대학 온라인강좌(무료/비대면/2학점 2시수/6개 전문대학 학점교류), 집중이수제 강좌 등 여부 확인 후 수강신청함
10. 주차별 수업운영방식(대면, 비대면)은 해당 강좌 강의계획서에서 확인 가능함
- 2._PC_학생_수강신청_매뉴얼.pdf (2.2 MB)
- 1._모바일_학생_수강신청_매뉴얼.pdf (2.9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