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소식] 전문대학 브랜드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20위권으로 | ||
작성자 김별 | 작성일 17/09/06 (13:40) | 조회수 1560 |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2017년 9월 분석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우리대학은 20위권에 등록되었습니다.
"브랜드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는데,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한자료로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치는 점을 찾아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를 측정할 수 있으며,
이번 자료는 2017.08.02~09.03까지의 빅데이터 56,397,295개를 분석했다."고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밝혔습니다.
20위권에 등록된 대학은 서울예술대학교, 동서울대학교, 부천대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장안대학교, 국제대학교, 대림대학교, 동양미래대학교, 경복대학교, 백석문화대학교, 한양여자대학교, 경남정보대학교, 영남이공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 수원과학대학교, 연성대학교, 경민대학교, 신구대학교, 대전보건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순으로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평판] 전문대학 브랜드 9월 빅데이터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