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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1학기 대면수업 대응 코로나19 관련 공결처리 안내
작성자 컴퓨터정보(학)과 작성일 22/03/10 (13:44) 조회수 3412

안녕하세요 컴퓨터정보(학)과입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학년도 1학기 대면수업 대응 코로나19 공결처리 안내]
-기간 : 2022.03.02(수)~2022.06.21(화)
-대상 : 체온 37.5도 이상 유증상자(기침, 호흡곤란, 인후통 등), 확진자, 백신접종자 등
-제출서류
1)유증상자 : 공결처리요청서(학과방문후작성), 병원진료확인서 또는 약국처방전
2)코로나19확진자 : 공결처리요청서(학과방문후작성), 확진확인서(문자가능), 격리해제증명서(문자가능)
3)백신예방접종자 : 공결처리요청서(학과방문후작성), 예방접종확인서(1~3차 각 2일간 공결가능-접종일 포함 다음일까지 2일)
※공결처리요청서 및 각 종 확인서는 격리 해제 후 또는 접종 완료 후 학과 방문하셔서 작성 및 제출 하시면 됩니다.
※모든 공결처리는 학기 말 공결처리기간에 진행 예정이며 진행 완료전까지 전자출결 확인 시 결석으로 뜨는게 맞습니다.
※제출 서류 미제출 시 공결처리가 힘든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거인이 확진자의 경우]
확진자의 검사일 기준 24시간이내 PCR 또는 병원 신속항원검사 음성 시 등교 가능, 6~7일차 신속항원검사 권고
-제출서류
공결처리요청서(학과방문후작성), 동거인 코로나19확인서, 주민등록등본(동거인과거주하고있다는것을 확인하기 위함), 본인 PCR 또는 신속항원검사 확인서,
※동거인 확진 시 본인 최초 PCR 검사(또는 병원에서의 신속항원검사) 결과가 나오기전:등교중지


※모든 공결처리 제출 서류는 정확한 기간 및 본인확인이 가능해야 인정됩니다.

※코로나19 관련 증상 발생 즉시 학과 사무실 및 지도교수님께 연락. ☎042-670-9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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