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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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보건대학교 편의점(학생복지시설) 가맹업체 선정(재공고)
작성자 민선오 작성일 20/08/31 (10:41) 조회수 133
공고기간 ~- 공고상태 마감

대전보건대학교 2020-14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대전보건대학교 편의점(학생복지시설) 가맹업체 선정(재공고)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직접입찰)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2020.10.01. ~ 2023.09.30.)

. 현장위치 : 대전광역시 동구 충정로 21 대전보건대학교 9동관 지하2

. 시설면적 : 95.7(29)

. 비용 부담 범위

- 계약기간은 계약일로부터 3년으로 하며 계약과 동시에 제소전 화해조서를 작성하여 비용은 가맹점주(또는 본부)에서 부담 

- 가맹점(또는 본부)은 대전보건대학교와 협의에 의하여 해당 매장 내의 시설 인테리어 및 집기일체를 시공, 설치하되 그 책임과 비용은 가맹점(또는 본부)의 부담 

- 계약만료 후, 잔존 시설·인테리어의 철거 및 자산가치 비용은 해당업체의 부담(원상복구) 

- 계약만료 및 사업장 철거 시 발생하는 손실 및 책임부담은 가맹점(또는 본부)에게 있으며 계약시 그에 대한 계약 보증금을 납부 

- 매장운영에 따른 각종 관리비(전기세, 상하수도, 난방료 등) 비용은 가맹점(또는 본부)이 부담 

- 전기사용료와 관련 별도의 계량기를 설치 및 비용은 가맹점(또는 본부)이 부담 

- 가맹점(또는 본부)은 매장에 대한 화재보험에 의무가입 

 . 기타 계약 조건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에 대비한 일부 비대면 수업 진행으로 인한 등교하는 학생수가 이전보다 적은 상황을 고려하여,  

   월 단위 계약금액 중 6개월(2020101일부터 2021331) 기간의 임대료를 50% 인하함. 

   , 2021331일 이전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종식되면 월 임대료를 100% 납부해야함 

- 매장 운영은 직영 또는 점주 방식으로 운영 

- 매장에서 주류, 사행성 오락물 등은 판매할 수 없으며, 판매가격은 외부 대비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다. 

- 편의점 운영시간 : 주중에는 08:00 ~ 22:00까지, 주말 및 방학기간에는 08:00 ~ 16:00까지이며, 영업시간은 추후 상호 협의하여 조정 가능 

- 편의점 운영에 필요한 법정 신고, 교육, 검사, 보건위생 등 관리에 필요한 모든 승인, 신고, 허가 등은 위탁운영업체에서 이행 

- 위 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계약 조건은 이전 업체와의 계약서 및 편의점 사용허가 특수조건(첨부자료)에 따른다. 

 

2. 제출일시 및 장소

. 입찰서류등록 : 20200907() 10:00~11:00 사무처 총무팀

. 입 찰 일 시 : 20200907() 11:10 사무처 총무팀

. 현 장 확 인 : 생략(, 91, 2일 사이에 기존 사업자의 영업에 방해 되지 않도록 계약담당자와 동행 방문 한시적으로 가능)

 

3. 입찰참가자격

. 최근 3년 편의점 연간 매출실적이 5,000억원 이상인 업체

. 편의점 운영경험 및 실적이 선정 공고일로부터 기산하여 3년 이상인 법인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본 사업은 공동수급을 불허함 

 

4.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입찰금액(36개월 임대료(VAT포함)) 5/100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의 지급보증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공제조합보증서 등으로 제출한다.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된다.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6. 낙찰자 결정

. 예정금액(월 단위) 이상 최고가격 응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 최고가 입찰자가 무자격자임이 확인되면, 차 순위 고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입찰서를 다시 제출받아 입찰금액이 높은 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7. 입찰참가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본교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

. 최근 3년 사업 실적(자유양식)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1.

. 입찰보증금(보험증권) 1.

.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각 1.

. 국세(지방)납세 완납증명서 각 1.

. 확약서 1(본교소정양식). 

 

8.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신청서는 홈페이지(http://www.hit.ac.kr)입찰공고 게시판에 있습니다.

. 입찰참가신청서를 정해진 기한까지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입찰 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사무처 총무팀 042-670-905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20200831

   

                대전보건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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