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대전보건대학교 학습관리시스템(LMS 및 Database) 유지보수(긴급) | ||
작성자 총무팀 | 작성일 22/01/26 (13:07) | 조회수 230 |
공고기간 2022-01-26 00:00:00 ~ 02-04 | 공고상태 마감 |
대전보건대학교 공고 제2021-2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대전보건대학교 학습관리시스템(LMS 및 Database) 유지보수(긴급)
나. 용역내역 :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예정가격이하 최저가)
3. 입찰(등록)일시 및 장소
가. 입찰참가등록 : 2022년 02월 04일(금) 10:00~11:00 사무처 총무팀
나. 입 찰 일 시 : 2022년 02월 04일(금) 11:10 사무처 총무팀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다. 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또는 지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가 대전광역시인 자.
5. 입찰보증금
가.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공제조합보증서 등으로 제출.
나. 낙찰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함.
6.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를 준용한다.
8.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1부.(본교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 필)
다. 등기사항전부증명서(등기부등본) 1부.
라. 사용인감도장(입찰참가신청서 날인용) 및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입찰보증보험증권(5/100이상) 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참가 시) 각1부.
사.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아.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
자. 보안서약서(서식 제1호, 제2호) 각 1부.
차. 보안대책 확약서(서식 제3호) 1부.
카.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서식 제4호) 1부.
* 구비서류를 입찰참가등록 일시까지 제출하지 못할 시 입찰 참여는 불가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서를 정해진 기한까지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기타 입찰 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총무팀 ☎ (042)670-9051,
물품 문의는 직업교육혁신센터 ☎(042)670-901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01월 26일
대 전 보 건 대 학 교 총 장
- 01._2021-21_입찰공고문.hwp (14.5 KB)
- 02._2021-21_과업지시서.hwp (80.5 KB)
- 03._2021-21_입찰참가신청서.hwp (14.0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