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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 모니터링을 위한 드론 관제시스템 아키텍처 상세 설계 용역(긴급) | ||
작성자 총무팀 | 작성일 21/10/08 (14:40) | 조회수 82 |
공고기간 2021-10-08 00:00:00 ~ 10-19 | 공고상태 마감 |
대전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 제2021-07호
입 찰 공 고
1. 입 찰 명 : 재난 모니터링을 위한 드론 관제시스템 아키텍처 상세 설계 용역(긴급)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제안요청서 제출 및 장소
가. 입찰서 제출일시 : 10월 19일(화) 11:00~11:50 (당일만 접수, 시간엄수)
나. 입찰서 제출장소 : 대전보건대학교 9동(대학본부) 1층 사무처 총무팀
다. 제안요청서 배부 : 우리대학 홈페이지(www.hit.ac.kr) 첨부파일 참조
4. 입찰참가자격
가. 본 대학이 제시하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입찰참가 신청 시 우리대학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음
마 「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제17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실적 등 관리)에 규정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확인서를 발급받은 업체
바. 입찰참가자는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확인서를 제출해야 하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사. 공동(계약)수급은 불가
5.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가. 입찰참가 등록 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학교에 귀속된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참가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소정양식).
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1부.
다.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각 1부.
라. 입찰 보증 보험 증권(입찰금액의 5%) 1부.
마.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바.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사.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관리확인서 1부.
아. 정보 비공개 동의서 각 1부
자. 국세(지방)납세 완납증명서 1부.
차. 확약서 1부.
카.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부.
타. 가격입찰서(봉투 입봉) 1부.
파. 제안서(A4 책제본) 10부. 원본파일 CD 1매 또는 usb 1개.
하. 기타 인증서류 등
※ 사본으로 제출하는 모든 증빙서류는 원본대조필 날인
※ 입찰참가용 서류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서는 홈페이지(http://www.hit.ac.kr)입찰공고 게시판에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서를 정해진 기한까지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과업 관련 문의는 ☎042-670-9611(산학협력단)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기타 입찰 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042-670-9051(사무처 총무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2021년 10월 08일
대전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 2021-07_산단_입찰공고문_외.zip (644.1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