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View
2021학년도 정부 대체휴무일 추가지정으로 인한 학사일정 변경 안내
작성자 나윤섭 작성일 21/08/05 (14:19) 조회수 1751

2021학년도 정부 대체휴무일 추가지정에 따라 일부 학사일정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어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사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 음 -

 

가. 정부대체휴무일 : 8월16일(월) 광복절, 10월4일(월) 개천절, 10월11일(월) 한글날

 

나. 변경내용

 

  - 8월 16일(월) 광복절 대체휴무일 관련 변경

    => 2학기 등록 및 휴복학 기간(5일->4일)과 수강신청 기간(4일->3일) 1일 단축

 

  - 10월 4일(월) 개천절 및 10월 11일(월) 한글날 대체휴무일 관련 변경

    => 지정보강일 없이 자율보강 시행하며, 중간고사 일정 변경

      (10월11일(월) ~ 15일(금) -> 10월12일(화) ~ 10월19일(화) / 10월18일(월) 개교기념일 반영)

  

다. 변경사유 : 정부 대체휴무일 추가지정(3일)

 

라. 후속조치

  - 수업기간(휴보강 포함) 준수, 출결관리 등 학사관리 철저 이행

  - 학사일정 혼선이 없도록 비전임교원 및 소속학과 학생 안내 

  - 전자출결 및 교육시간변경 수업일자 등 변경된 학사일정 반영 예정

  - 10월 4일(월) 개천절 및 10월 11일(월) 한글날 대체휴무일은 별도 보강계획 수립 안내 예정 

제일 상단으로 이동

HIT NOTICE

  • 2023년 공모전 수상자
  • 2022년 공모전 수상자
  • 2020년 공모전 수상자
  • 2019년 전국공모전 수상
  • 2018년 공모전수상 제 32회 충남산업디자인대전
  • 공모전 수상을 축하합니다.
  • 해외취업을 축하합니다.

팝업건수 : 총 0

CLOSE 오늘하루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