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View
[쇼메코리아(CHAUMET)] 프랑스 명품 주얼리 채용 안내(대전 신세계 백화점)
작성자 나윤섭 작성일 21/06/07 (15:47) 조회수 1433

[쇼메코리아(CHAUMET)] 프랑스 명품 주얼리 채용 안내합니다.

*쇼메는 유럽, 일본, 중국 본토, 마카오 SAR,홍콩 SAR, 대만 지역, 중동, 한국, 싱가포르에 위치한 부티크와 오피스에서 뛰어난 재능을 펼칠 우수한 인재를 찾고 있습 니다. 쇼메는 또한 경력 직원뿐만 아니라 신규 채용 직원 모두가 이상적인 환경에서 서로 협력하며 자신의 커리어를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직급과 전문 분야

쇼메의 구성원이 된다는 것은 곧 모든 사람이 기업가 정신과 창의성을 발휘하여 탁월함에 대한 집념과 전통을 고집스레 지켜가는 메종의 여정에 함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협력과 직원간 유대 관계를 중요하게 여기는 사내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는 쇼메는 전략적인 비즈니스 마인드와 비전을 갖춘 동시에, 현실 감각과 성과 지향적 자세를 겸비한 재능있는 인재를 채용합니다. 직원 모두가 메종의 중요한 자원이며 개개인의 역량이 온전히 발휘될 때 공동의 목표를 이룰 수 있다고 믿는 쇼메는 메종의 성장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자신의 능력을 향상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마음껏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쇼메의 직원은 시계와 주얼리, 패션과 가죽 제품, 향수와 화장품, 와인과 증류주, 선택적 리테일, 이 다섯 가지 분야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70개의 유명 하우스가 속한 세계 최고의 럭셔리 리더인 LVMH 그룹의 일원이기도 합니다. 이처럼 역동적인 환경 속에서 모든 직원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며 다양한 커리어 기회를 누릴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www.chaumet.com  쇼메 CHAUMET

https://www.hit.ac.kr/jewel/information-job/view/id/33191
제일 상단으로 이동

HIT NOTICE

  • 2024 대전광역시 기능경기대회 귀금속공예 입상자
  • 2023년 공모전 수상자

팝업건수 : 총 0

CLOSE 오늘하루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