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View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및 분할납부ㆍ 납부연기 안내
작성자 의료IT융합(학)과 작성일 21/07/28 (09:13) 조회수 4383

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납부기간 : 2021. 08. 17(화) ~ 2021. 08. 20(금)    (※ 8월 16일은 대체휴무일로 납부불가)

   - 2021. 08. 09(월) 10:00부터 종합정보시스템(ntis.hit.ac.kr)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가능 합니다. (개인별 우편 발송하지 않음)

   - 등록금 입금(결제) 가능시간 : 09:00 ~ 16:00 (공휴일 입금불가)

납부방법

 1.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전국 지점, 농협중앙회(지역농협 포함)

 2. 가상계좌이용 납부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을 이용하여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개인별 하나은행 또는 농협은행 가상계좌로 입금

   -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안내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수취인이 학생이름으로 되어있는지 반드시 확인!!) 

 3. 신용카드 납부

   - 대상카드 : 현대카드, 국민카드 (카드사별 제외카드 있음)

   - 타 신용카드 수납불가

   - 무이자 및 부분 무이자 할부서비스는 해당카드사에 문의 (현대카드는 하단참조)

   - 납부방법

     ① 현대카드 : 현대카드 홈페이지 Home→My Account→생활요금 납부 서비스→수시결제→대학/대학원 등록금→등록금 납부

         (현대카드 바로가기 : https://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② 국민카드 : 영업점, 대학등록금 콜센터(1599-0336/대학코드402), KB국민카드 홈페이지(Home→서비스→생활대금납부→대학등록금)

   - 등록금 결제당일 납부시간 내에 한하여 당일 승인 취소 가능 (단, 부분 취소 불가)

   - 문의사항 : 현대카드 1577-6000 / 국민카드 1599-0336

 4. 전자금융서비스 수납

   - 하나은행 : http://www.hanabank.com (공과금→대학등록금납부)

   - 농협은행 : http://banking.nonghyup.com (공과금→대학등록금납부)

 5. 학자금대출등록

   - 학자금대출 승인을 받아 납부기간 내에 "지급실행" 을 필히 클릭하여 등록완료 하여야 합니다.

   - 학자금대출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www.kosaf.go.kr) 안내 공고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장학재단 ☎1599-2000

등록금 납부 확인 및 영수증 발급

   - 등록금 납부 후, 다음날 부터 우리대학 종합정보시스템(ntis.hit.ac.kr)에서 등록금 납부 확인 및 영수증 발급가능 합니다.

   - 등록금 납부 영수증 발급기한 : 2021년 9월 12일까지 (2021년 9월 13일부터 발급 안 됨)

           

           

Ⅱ .  분할납부 및 등록금 전액납부연기 신청

대상 : 경제적인 사유로 본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할 수 없는 분할납부 및 납부연기 신청자 중 총장이 허가한 자

신청(절차)방법

 1. 신청기간 : 2021. 08. 09(월) ~ 08. 11(수)까지

 2.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ntis.hit.ac.kr) → 등록 → 분납/연기 → 분할납부신청(학생) 또는 전액납부연기신청(학생) 작성

   - “등록금 분납(또는 전액납부연기)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팝업창이 떠야 신청완료

   - 승인구분에 "승인"이 되면 분할납부 1차 고지서를 발급 받아 납부기간내에 등록 장소에 필히 납부

   - 분납 1차 납입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 취소처리 됩니다.

   - 총 등록금 납부금액 50만원이하는 분할횟수를 2회로 제한

 3. 분할 학자금 대출 신청자

  - 신청대상자 : 차수별 분할납부액 50만원 이상

  - 분납 1차는 현금으로 납부하고 2차부터 현금 또는 분할대출 선택 (차수별 납부방법 신청완료 후 변경불가)

 4. 분납중인 학생이 학기 도중 휴학을 하는 경우 미납부 분납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이 가능합니다.

 5. 납부기간 안내

  - 전액납부연기 : 2021.09.06.(월)~2021.09.08.(수)

  - 분할납부 1차 : 2021.08.17.(화)~2021.08.20.(금)

  - 분할납부 2차 : 2021.09.06.(월)~2021.09.08.(수)

  - 분할납부 3차 : 2021.10.12.(화)~2021.10.14.(목)   (※ 10월11일은 대체휴무일로 납부불가)

  - 분할납부 4차 : 2021.11.08.(월)~2021.11.10.(수)

                  

              

Ⅲ. 참고사항

○ 휴학 전에 등록하고 휴학한 학생 및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 납부금액이 “0원”일 경우 반드시 본 등록기간 내에 필히 등록완료 하여야 합니다. 

  - 등록금 납부금액이 "0"원일 경우 처리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ntis.hit.ac.kr) → 등록 → 0원등록자납부처리(학생) → 등록금 납부기간내에 "0원 등록 납부 처리" 클릭 (유선처리불가)

    ※ 등록관련문의 : (042)670-9053

    ※ 학자금대출,장학관련문의 : (042)670-9042

○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본 등록기간 내에 휴학원을 제출을 하셔야 합니다.

    ※ 휴,복학관련문의 : (042)670-9048, 9012

해당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학칙 및 학칙시행세칙에 의거)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제적처리가 됩니다.

제일 상단으로 이동

HIT NOTICE

  • 정보통신 설비관리자관련 팝업
  • 컴퓨터정보과 학과 특성화 소개
  • 신입생 장학금 안내

팝업건수 : 총 0

CLOSE 오늘하루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