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View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작성자 의료IT융합(학)과 작성일 21/08/10 (10:19) 조회수 4315

안녕하세요 의료IT융합과 입니다.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확인하시고,

기간 내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기간 : 2021년 08월 18일(수) 오전9시~ 08월20일(금) 오후6시

▶ 수강정정 기간 : 2021년 08월 30일(월) 오전 9시~ 09월03일(금) 오후6시

  

▶ 수강신청(정정) 방법
 - 신규개발 수강신청 시스템 로그인 : https://nsugang.hit.ac.kr
 - 기존 포탈시스템 수강신청메뉴는 사용이 불가하며,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서는 수강신청내역 조회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위 주소로 로그인해야 수강신청이 가능함
 - 모바일 및 PC 모두 수강신청 가능
 - 첨부파일 참조

 

※수강신청 유의사항※
- 학생은 본인이 수강신청한 내역을 수강신청(정정) 기간안에 반드시 확인하고 필요시 정정, 재수강 관련하여 불이익이 발생되지 않도록 꼭 확인
- 수강신청 후 개설인원 기준에 미달하는 경우 폐강 될 수 있으며, 확정된 폐강 교과목은 별도 안내 예정(폐강기준 전공 15명, 교양 20명 미만)
- 학과지정 교양 교과목의 경우 학과별 요일과 시간이 지정되어 있어 우선수강대상이며, 이 외의 학생은 후순위로 신청이 가능(담당자 임의 조정 가능)
- 휴학생의 수강취소는 정정기간을 통해 가능
- 강의계획서 열람 및 출력은 수강신청(정정) 기간 종료 이후에도 가능
- 이미 이수한 교과목을 재이수하고자 하는 자는 당해학기에 개설된 동일 교과목 또는 대체 교과목을 수강신청 할 수 있으나,

취득학점이 C0학점 이하인교과목에 한함 (세부내용은 학칙시행세칙 제16조, 45조 등에서 확인 가능)
- 복학생 수강신청의 경우 복학처리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복학처리가 완료되므로 등록금납부 후 다음날 무조건수강신청이 가능하지 않음에 유의
- 필수 및 지도교수 과목 미수강 신청 등 졸업에 문제가 되지 않도록 수강신청

-학년별 수강신청 참고사항 꼭 확인

※문의 : 042-670-9340/9350

제일 상단으로 이동

HIT NOTICE

  • 정보통신 설비관리자관련 팝업
  • 컴퓨터정보과 학과 특성화 소개
  • 신입생 장학금 안내

팝업건수 : 총 0

CLOSE 오늘하루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