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View
2022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신규/재발급)
작성자 컴퓨터정보(학)과 작성일 22/03/10 (10:17) 조회수 2928

안녕하세요 컴퓨터정보(학)과입니다.

학생증 신규 발급 및 재발급 안내입니다.

아래 내용확인하시고 신청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학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안내]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위해 신입생 학생증 발급을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지역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학생증 발급 비대면 신청에 신입생들의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 본 학생증 발급계좌는 장학금계좌와 연계예정이오니 반드시 신청바랍니다.)

  

1.신청기간 : 2022. 03. 10 ~ 2022. 03. 31
2. 준비사항 : ⓵ 본인명의 휴대폰 ⓶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⓷ 증명사진 ⓸ 학번
※ 학생 본인이 스마트폰을 이용한 비대면 신청
3. 신청방법
-1단계 > 하나은행 용전동지점 계좌개설 (상품명 : 영하나플러스통장)
-2단계 > 하나은행 뉴원큐App을 통한 학생증 발급신청
 ⓵ 스마트폰을 통하여 포털사이트(구글, 네이버등)에서 “영하나” 또는 “하나은행” 검색 앱설치
(기존 하나은행 통장 보유학생도 “용전동”으로 통장 신규 후 학생증계좌에 연결 해야합니다. 학생증관리에 필수, 계좌번호 646로 시작)
⓶ 발급방법 : 1단계 진행후 > 2단계 진행 (하단 QR코드 촬영)
⓷ 대전보건대학교 발송문자 URL 클릭 발급 가능
4. 교부안내 : 4월 초부터 대면 교부예정
5. 유의사항 
⓵ 미성년자이거나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니거나 20일 이내 비대면으로 개설한 계좌가 있는 경우(타은행 포함)비대면 계좌개설 신청이 불가하며 학생처 방문 후 대면 신청서 접수
⓶ 학생증사진은 증명사진으로 사진의 바탕색보다 짙은 배경에서 가로방향으로 촬영해주세요.
⓷ 신분증이 미발급된 학생은 여권가능하나, 학생처 방문 후 대면신청서 접수
6. 카드발급 상담문의
문의 시 대전보건대학교 학생증 발급 관련이라고 말씀드리기
⓵ KEB하나은행 용전동지점 042-625-1111 (상담시간 9:30~17:00)
⓶ 하나은행 콜센터 1599-2111(계좌개설문의), 1800-1111(계좌개설 후 카드신청단계문의)

  

[2022학년도 학생증 재발급 신청 안내]

재발급 신청은 비대면으로 불가능하며 학생처 방문 후 신청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제일 상단으로 이동

HIT NOTICE

  • 컴퓨터정보과 학과 특성화 소개
  • 신입생 장학금 안내

팝업건수 : 총 0

CLOSE 오늘하루열지않기